제사상에 돼지머리를 올리는 꿈
조상에게 예의를 차리는 제사상에 돼지머리를 올렸다면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좋은 평을 듣게 되고 사업에서도 좋은 평을 듣는 다. 남들에게 도움을 주게 되며 그에 상응하는 보답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새끼 돼지를 자신의 집에 데려오는 돼지 꿈
많은 돈이 자신에게 흘러 들어오는 꿈이다. 마냥 돼지라고 좋아하면 금물!! 이 돈은 대출이거나 제3자의 돈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꿈을 꾸고 난 후에 갑작스럽게 돈이 생길 경우 조심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
돼지와 뽀뽀하는 꿈
이 꿈은 돈과 연관된 꿈이 아닌 시험과 관계된 좋은 꿈이다. 좋은 성적, 합격, 승진, 대학입학,결혼성사, 성공과 연관이 되어있다. 꿈에서 키스의 정도가 진할수록 좋은 꿈이라고 보면 된다.
죽은 돼지를 발견하여 집으로 가지고 온 꿈
흉몽이다. 죽은 돼지를 집에 들여놓는 꿈은 집안에 안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다. 불화의 씨앗으로 생각하면 된다.
돼지고기를 맛나게 먹는 꿈
꿈에서 돼지를 먹게 된다면 불길한 징조이다.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예상치 못한 사고, 전염병이나
질환 등에 걸리게 됨을 의미한다.
돼지 우리 안에 대변으로 가득한 꿈
진행중인 사업이 번창하며 대성하게 된다. 투자를 하게 된다면 다시 큰 재물로 벌어들이게 되며 상당한 부를 가질수 있다고 한다. 굉장히 좋은 길몽에 해당된다.
우리가 늘 흔히 돼지꿈을 꾸면 무조건 좋은 줄 아는데요.
돼지꿈도 흉몽이 있네요. ^^;;;
제 경험담을 말씀드리자면...이제는 한참 지났으니 말해도 될 거 같은 데요.
제가 꿈에서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데 왠 회색돼지가 저를 보고 눈웃음을 치는 거에요.
근데 그 돼지가 넘 귀엽고 이뻐보이는 겁니다. 그래서 저도 모르게 이뻐서 볼에 뽀뽀를 했지요.
그리고 일어나니까 토요일 저녁7시인거에요. 그래서 아빠한테 전화해서 그냥 무조건 "꿈 사~!"
이랬습니다. 울 아빠는 영문도 모르시고는 응. 살께. 이러고는 집에 오셔서 돈을 주셨습니다
저는 당연히 로또 산 줄 알았더니....로또는 개뿔....그냥 집으로 오셨네요. 에효....
그 후에 사업 해결 잘 되셨다고는 하는 데....잘 모르겠네요. 그 다음 주에 눈웃음 치는 연하 남친이 생겼거든요.^^;;; 진짜 그 회색돼지랑 눈웃음이 너무나 닮았어요. 제 남친도 눈웃음 작렬이거든요.ㅎㅎㅎㅎ
그냥 아빠한테 팔지 말껄 그랬나봐요. 남친이 다른 건 다 좋은 데 술을 너무 좋아해서...그게 흠이거든요. ㅎㅎㅎㅎ 아빠한테 돼지꿈 안 팔았으면 더 좋은 남자를 만났을 지도 모를 일이네요. ^^
농담이구요. 아무튼 돼지꿈은 정말 꾸기도 힘든 거 같아요. 그만큼 길몽이 더 많고 의미가 좋은 것이 많다는 것이겠지요.^^ 오늘 밤은 돼지꿈 꾸고 대박 좀 났으면 좋겠네요.^^ 돼지가 나타나고 제 목에 금목걸이 까지 있으면 대박이겠네요.ㅎㅎㅎㅎ 이상, 라루스 였습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