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사이에 가장 중요한 것은 소통과 대화라고 생각해요. 여친이랑 할말없을때의 상황이라면 아마... 연애 초반이거나 권태기를 살짝 느끼기 시작하는 오래된 연인이거나... 원래 애초부터 말 수가 없는 남녀가 만난 경우이거나....
이 모든 경우에서의 공통된 사실은 그래도 여친이랑 할말없을때의 상황을 잘 이겨내야 한다는 것입니다. 헤어질 생각이 아니라면 노력은 해보셔야 합니다.
만약 그 상황을 극복하지 못하고 그냥 넘어가게 된다면 그건바로 헤어짐의 지름길이 될지도 몰라요.
그럼 여친이랑 할말없을때의 상황을 어떻게 극복하느냐...!! 간단하게 도움 될만한 경우들을 말씀드려볼게요.
첫 번째 사소한 일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며 소통을 해보는 겁니다. 얘기가 장황할 필요는 없어요. 아주아주 사소한 얘기부터 시작하세요. 그 내용이 심각한 얘기가 아니라면요.. 대신무감정은 오히려 독이 됩니다. 오버스러움도 독이 되지요. 그냥 자연스럽게.... 얘기의 앞뒤가 맞지 않더라도 이야기를 이어나가려는 노력을 해보세요. 상대는 느낍니다. 지금 하고 있는 얘기가 중요한 게 아니라 이 사람이 어색한 분위기를 극복하기 위한노력을 하고 있구나.. 라구요. 여자는 그 마음을 알기에 어색한 마음이 풀어지게 되지요.
두 번째 역시 첫 번째와 일맥 상통하는 얘기입니다. 최근에 일어난 이슈나 공통 관심사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식 하다 보면 여친이랑 할말없을때 그 어색한 분위기가 조금은 풀릴 거예요. 대신 혼자만 하는 이야기가 아니어야 합니다. '난 얘길 할 테니 넌 듣고만 있어' 라는 식의 대화라면 그냥 할 말 없이 가만히 있는 게 오히려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대화 끝에'넌 어떻게 생각해?'라는 식의 부드러운 질문을 하면 좋아요. '난 이렇게 생각하는데 너의 생각은 어떻니?' 그리고반응해 주세요. '아~ 그렇구나~'라구요. 참고로 말씀드린 대사 그대로를 따라 하시면 안 돼요. 이런 식의로 이야기를 이어 나가보시라는 거죠. 언제나 상황에 맞는적절한 언어로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세 번째 게임을 해보세요. 혼자만 즐거운 게임이 아닌 여친과 함께 같이 할 수있는 게임이어야 합니다. 할말이 없어도 같이 있는 동안 즐거움을 느끼실 거예요. 그렇게 한바탕 신나게 놀다 보면 그것 또한 이야기의 소재가 되겠지요?
오늘 내용들을 참고하셔서 어색하지 않은 관계로 예쁜 연인 사이를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