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다치거나 자식,부모님이 다치는 꿈은 정말 기분나쁘고 해몽을 알기전엔 찝찝한 기분이 아닐수가 없는데요 물론 해몽을 전적으로 믿지는 않지만 기분이 안좋은건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저도 꿔본 꿈중하나인데요 생각보다 나쁜 해몽이 아닌거 같아요 오늘은 지인이 다치는 꿈을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지인이 다치는 꿈 그 지인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으니 잘 살펴보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지인이 학생이라면 성적하락이나 불합격일 징조이고 해고나 사업을 실패할 징조로 볼수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다치는 것은 좋지 않은 꿈으로 본인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일이 잘 안풀릴 징조입니다. 가족중 누가 죽어 슬피 우는 것은 꿈과는 다르게 재물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자신이 가족을 다치게 하는 것은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움이 닥칠 징조입니다. 가족이 병에 걸리는 것은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발을 다치는 것은 발을 다쳤는데 붕대를 감고 있다면 약간의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겨낼 징조로 재물의 손실이 있었음에도 성공할 것입니다. 귀를 다치는 것은 남을 지나치게 의식하고 있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아리는 꿈입니다.
팔을 다치는 것은 본인이 갖고 있는 어떤 부분을 잃게 되거나 뺏기는 경우가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발을 삐끗한 것은 가까운 지인에게 배신당할수 있으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